FAQ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0

주문취소

'결제완료' 전까지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 주문건을 변경 또는 취소하실 경우 그라운드플랜 홈페이지 Q&A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주문

결제 후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후, 추가하실 제품과 함께 재구매하는 방법, 문의 후 추가 구매 제품에 대한 금액을 무통장 입금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결제방법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 중 한가지를 선택하시고,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고객님의 무통장 입금내역 확인은 매일 오후 2시경 진행되며, 오후 2시 이전까지 입금해 주신 내역에 한하여 입금 당일에 발송됩니다.

주문 당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러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결제 시, 주문/결제 상세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비회원주문

그라운드플랜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회원가입 없이 빠르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비회원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비회원 구매 시에는 할인, 쿠폰 등 온라인 몰 회원 혜택은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